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양광 표지판의 고속도로 사용예시

by 정부지원24만가지 2023. 8. 23.

자 여러분, 고속도로의 태양광 신호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배터리 없이 스스로 작동하는 장난감이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멋지죠? 그것은 태양 신호가 작동하는 방식과 비슷합니다. 그들은 식물처럼 태양으로부터 에너지를 얻어 이를 사용하여 도로의 운전자에게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자, 왜 이 표지판이 고속도로에 그렇게 좋을까요?

전원 필요 없음: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외딴 고속도로를 생각해 보세요. 플러그가 없는 큰 놀이터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태양광 간판에는 플러그나 전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태양은 놀이터에 필요한 모든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Always On: 폭풍우가 치는 동안 도시에 정전이 되더라도 이 표지판은 계속 작동합니다. 

결코 꺼지지 않는 전등을 갖고있는 것과 같습니다.


모두를 위한 안전: 이 표지판이 밝게 빛나면 운전자는 "속도를 늦추세요" 또는 "앞으로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와 같은 중요한 메시지를 볼 수 있어 모든 사람이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 우리가 물을 낭비하지 않고 재활용하는 법을 배우는 것처럼,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은 자연에 좋습니다. 오염도 없고 해로움도 없고 깨끗한 에너지만 있으면 됩니다.


이동이 용이함: 때로는 도로가 바뀌거나 새로운 길이 만들어지기도 합니다. 태양광 표지판은은 마치 보드 게임을 한 테이블에서 다른 테이블로 옮기는 것처럼 쉽게 집어 들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번에 고속도로를 가다가 밝은 태양광 표지판을 보게 된다면, 그 표지판은 단지 태양의 힘으로 구동되어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지키고 지구를 행복하게 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